회원관리
회원관리
안전관리 회원관리(지원) 사업은 회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새로운 안전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지원 사업장의 안전관리에 대한 직무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제도입니다. |
안전관리 회원관리(지원) 대상 |
안전관리 회원관리(지원) 업무 |
- 사업장 요청에 따른 정기방문 및 안전점검 - 사업장내 안전보건상의 조치에 대한 기술지도 - 근로자 정기안전보건교육 교안 및 각종 기술자료 지급 - 안전관리 활동의 지원 및 상담 - 사업장 요청시 무료 안전교육 실시 - 산업재해 발생시 재해 처리 지원 - 고용노동부 최신 정책 및 정부지원에 대한 사항 - 홈페이지 정보 활용 - 위험성평가, 유해위험방지계획서, 공정안전보고서(PSM) 작성시 회원사 할인(10%) - 기타, 안전보건에 관한 사항 지원 |
안전관리 회원관리(지원) 업무 수수료 |
- 업종 및 규모에 따라 별도 적용 |
안전관리 회원관리(지원) 업무 처리절차 |